본문바로가기

애드웹커뮤니케이션

포트폴리오
회사소개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효과적인 전략과 목표를 설정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닌
성공을 향한 맞춤 설계

에누리
매출과 이익을 동시에 잡아라
가격비교 신규 플레이어 진입에 따른 가격 경쟁 심화 및 저렴한 유입을 발생시키던 CPT 폐지로 CPC 약 30% 상승, 광고비 약 27% 상승, 유입수 하락 현상이 있었으나 전체 키워드의 ROI 기반 입찰 전력으로 효율 관리 및 일일 단위로 고객 실검색 키워드 신규 등록, 고효율 키워드, 시즌 타겟 상위 상품 키워드 빠른 등록, 광고영역 선정 결과 하여 CPC 약 10% 개선, 매출 10%상승, 키워드 Pool 2aks -> 10만 확보로 유입수 약 20% 증가와 고객사 맞춤 효율 증가 키워드 추출 방법론 마련을 마련하였다.
대량의 데이터 처리능력이 요구된 E사 검색광고대행 사례
동부화재다이렉트
후발 주자의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성공하라
5위 안 입찰간극 없는 상황에서 매년 CPC & CPA 증가, 매체의 순위 입찰가 비공개 정책으로 입찰 인력 리소스 발생 하였으나 순위 입찰가 비공개에 대응할 오토비딩 솔루션을 적용하고 모바일 순위 관리로 통검 첫 페이지 노출 전략 운영, 시간단위 전환율, CPA 기반의 최대 CPC 설정(순위비딩 반영)하여 PC : +1순위 보다 최적순위로 DB 6% 증가 및 CPA 17% 감소하고 모바일 : 통검 1p 순위유지로 2p 대비 DB 46% 확대되었다.
검색광고[ 실시간 대응 능력이 요구된 D사 사례]
안전보건공단 웹드라마
동적 콘텐츠로 K 공공기관의 내용을 전달하라
산업현장 안전, 사고예방, 재해방지 등 주요 과업 수행을 위한 컨텐츠 부재였으나 기본 콘텐츠 외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규 매체 컨텐츠를 제시 과업기간 내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안전팡’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런칭 > 1만 다운로드, ‘6인실’ 웹드라마 런칭 > 30만뷰 이상을 기록, ‘안전보건공단 기자단 활동모음집’ 발간하였다.
모바일 환경에 적합하게 콘텐츠의 다양성을 높여라
top